적용분야
- 기업
-
- 조직도를 기반으로 사내업무를 협업할 수 있는
채팅서비스(Chatting service)를 지원
- 사내 인트라넷, 그룹웨어와 연동하여 다양한
업무를 실시간 지시하고 추적관리
- 교회
-
-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교회용 App에 결합하여
교인들끼리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
채팅서비스(Chatting service)를 지원
- 교회 내 다양한 단체간 채팅으로 친목도모
(친교회, 사목회, 봉사회 등)
- 매장
-
- 매장과 단골고객간 항상 채팅서비스(Chatting
service)service)를 지원하여 만족 및 유대강화
- 온라인쇼핑몰 제공, 스탬프관리, 포인트, 할인쿠폰,
매출통계 등 방문 고객에게 제공
- 학원
-
- 학원과 학생 또는 학부모와 채팅서비스(Chatting
service)를 지원하여 전문적인 고객관리
- 학원 등하교 알림, 공지, 반별 채팅 등 기능 제공
- 쇼핑몰
-
- 기존 쇼핑몰App에 채팅서비스(Chatting service)를
추가하여 항상 신규 및 단골고객과의 빠른 소통
- 채팅주문, 배송일정 공유, 상품옵션 문의 및 단골
고객관리 기능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