적용분야
  • 기업
  • - 조직도를 기반으로 사내업무를 협업할 수 있는
      채팅서비스(Chatting service)를 지원
    - 사내 인트라넷, 그룹웨어와 연동하여 다양한
      업무를 실시간 지시하고 추적관리
  • 교회
  • -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교회용 App에 결합하여
      교인들끼리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
      채팅서비스(Chatting service)를 지원
    - 교회 내 다양한 단체간 채팅으로 친목도모
      (친교회, 사목회, 봉사회 등)
  • 매장
  • - 매장과 단골고객간 항상 채팅서비스(Chatting
      service)service)를 지원하여 만족 및 유대강화

    - 온라인쇼핑몰 제공, 스탬프관리, 포인트, 할인쿠폰,
      매출통계 등 방문 고객에게 제공
  • 학원
  • - 학원과 학생 또는 학부모와 채팅서비스(Chatting
      service)를 지원하여 전문적인 고객관리
    - 학원 등하교 알림, 공지, 반별 채팅 등 기능 제공
  • 쇼핑몰
  • - 기존 쇼핑몰App에 채팅서비스(Chatting service)를
      추가하여 항상 신규 및 단골고객과의 빠른 소통
    - 채팅주문, 배송일정 공유, 상품옵션 문의 및 단골
      고객관리 기능 제공